오늘은 뭘 먹을까?

[서울|중구] 동경우동

만락 2022. 4. 8. 18:5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뭘 먹을까??

오랜만에 다시 찾은 동경우동. 4월되면서 낮에는 기온도 좀 오르기에 동경우동의 계절메뉴가 나오지 않았을까하는 희망에 찾아봤지만, 그래도 날이 날인지라 그냥 튀김우동으로 먹고 왔습니다.

지하철 출구를 착각하는 바람에 동경우동 반대편으로 나오고 말았습니다. 참고로 동경우동은 을지로3가역 8번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원래 점심시간에는 근처의 직장인들에게, 그 외에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이날은 점심 이후에 찾아갔기때문에 대기줄은 보이지 않네요. 자 그럼 바로 갑니다.

거의 1년만에 찾은곳이고, 요즘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어서 걱정했는데, 가격은 소폭인상되었지만, 여전히 좋은 가성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제 튀김우동을 주문할 차례입니다.

 

오늘의 식사 튀김우동입니다. 기본적인 우동에 삶은계란, 유부, 어묵, 튀김(새우) 2개가 얹혀져서 나옵니다. 튀김은 받자마자 따로 건져놓고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국물에 계속 담가져있으면 튀김옷이 부서집니다. 😭

국물한방울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끝으로...

동경우동은 강동에 살때는 일때문이라도 한달에 한번정도는 꼭 찾았던 곳이였는데, 유니크메이드에서 일할때나 지금처럼 본가로 들어와 살다보니 동선이 끊겨서인지 자주가기가 어려운곳이 되었습니다. 뭐 그래도 아직까지는 직장인들이나 주머니 가벼운분들이 맛있는 식사를 하기 좋은 가성비를 유지하고 있는듯 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여러분 즐겁고 맛있는 식사시간 되세요.

 

 

[트위터] 不死鳥が舞うぞ

@wakoku_fkd 가 올린 구름사진. 불사조가 춤을 추는건지, 나는건지는 번역기에 따라 틀리지만, 하늘에 불사...

blog.naver.com

 

반응형